토익 스파르타 650+반 수강후기입니다.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강후기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토익 스파르타 650+반 수강후기입니다.
과정 강사이기백선생님 글쓴이설예진 등록일19-05-10 12:58 조회수112

본문

토익 스파르타 650+반을 수강한지 1달이 지나 드디어 어제 토익 성적이 발표가 되었네요.

사실 이 학원을 등록하기 전 강남에 있는 이름대면 누구나 아는 유명한 토익 학원을 등록했었습니다.

그러나 학원 나간지 3일만에 바로 환불하고 시사영어학원을 등록했어요. 스타 강사라고 유명하다고 해서 다녔지만 토익공장같은 수업 분위기가 저와는 맞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시사영어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항상 느낀 게 어떤 학원을 다니던지간에 본인 하기에 달려있다는 말이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2년전 취득한 토익 성적이 만료가 되어서 "갱신+전 성적보다 높은 점수를 얻자!" 라는 마음으로 기백쌤을 만났습니다.

영어 놓은지 2년이 되어서 다시 처음 상태로 돌아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웠습니다.

월화수목금 아침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는 본 수업 3시간은 물론, 본 수업 후 문제풀이 그리고 자습 모두 참여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항상 4시쯤 집에 갔습니다.

저는 집가면 공부를 안 한다는 걸 잘 알기에, 그날 받은 프린트물은 학원에서 무조건 다 풀고 갔습니다. 집에 가서는 해커스 보카책을 보고 단어를 외웠습니다.

사실 시험 보기 전날까지 700점대도 안나오면 어떡하지라는 마음이 들었지만 결과가 좋아 뿌듯합니다. 

 

시사어학원의 장점은 수원역에서 도보 10분 정도로 교통이 너무 편해요! 

그리고 자습하면서 모르는 것을 기백쌤께 바로 바로 질문할 수 있다는 점!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본 수업이 끝난 후 제공하는 어마무시한 양의 보조 프린트물 때문에 가끔은 기백쌤이 원망스러워질 뻔도 했지만, 다 학생들의 좋은 성적을 위하였음을 압니다.

1달 과정인 스파르타 수업이긴 했지만 의지만 있으면 소화할 수 있는 수업과 숙제량들이었습니다. 1달 동안 기백쌤 감사했습니다!

 

댓글목록

이기백님의 댓글

이기백 작성일

800넘을 거라는 내기 했어야 하는 아쉬움이 ㅋㅋ 고생하셨고 계속 좋은 스펙 쌓아 가셔서 원하시는 일.. 꼭 잘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