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 한달 수강^^ >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강후기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TK550 티케이 한달 수강^^
과정토익 강사김태균 선생님 글쓴이김한솔 등록일19-01-11 09:39 조회수30

본문

저는 군무원 지망생입니다. 지원자격에 토익이 470이상이여야 해서 이번생에 영어는 없을줄알았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토익시험을 2018년 11월에 보았습니다. 혼자 공부했는데 320점 나왔네요..
 
요령이 없다보니 문법문제도 독해처럼 풀고 듣기는 하나도 안들리고 막막했는데 점수가 결국 저랬습니다. 다들 신발사이즈는 넘었다며 위로해주었지만 정말정말 난감했습니다.
 
처음본 토익시험방식에 충격을 받고 토익고사장서 나와서 전단지 주시길래 다른 학원 알아볼필요없이 걍 바로 시사어학원 550반 전화했고 등록했습니다. 다들 쉽게따는 점수라고는 하는데 저는 저 점수받고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너무 막막하여 공부하는 방법이라도 좀 배워보자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선생님은 노래를 하셔서 그런지 목소리도 엄청 크시고 중간중간에 여담도 해주셔서 3시간이 금방갔던것 같습니다. “한솔님 듣기 정말 열심히 하셔야되요” 집에갈때도, 아침에 뵐때도, 시험후에나 카톡으로도 매번 강조해주신 부분이라서 듣기 한번들을거 두번듣고 두번들을거 세번 듣게되도록 해주신듯합니다.
 
문법공식도 명확하고 쉽게 알려주셨고 수업후 듣는 문법공부 스터디시간도 저에겐 꽤 효율적인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 듣기에서는 답을 찾는 요령까지도 알려주신것이 큰 효과가있지않았나 생각합니다.

토익처음시작하시는 분들이 재밌게 첫걸음 떼실수있는 강의가 아닌가 싶네요. 저는 비록 550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이전 제 성적보다 200점이나 올랐고 올해는 다른 과목에만 집중할수있는 환경을 조성한것에 만족합니다. 후에 좀더 높은 점수가 제 생애 필요한일이 생긴다면 이곳에 다시 신청할 의지가있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을 주신 선생님께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19-01-11
2019-01-11